NEWS

뒤로가기
제목

타투 부위별 통증

작성자 타투매거진(ip:)

작성일 2021-05-20

조회 2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타투 부위별 통증









고통은 주관적입니다. 따라서 어떤 부분이 가장 고통스럽다라고 정의내리기엔 무리가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갈비뼈와 목구멍 같은 부분은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호소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고통은 잠깐, 멋진 타투는 영원히 남는다면 순간적인 고통을 참을 수 있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고통을 최소화하고 싶으시다면? 타투이스트를 찾을 때 젠틀하게 작업해 줄 수 있는 타투이스트를 찾는 것도 방법입니다. 


또한 개인별 건강문제로 인해 통증이 더 민감해 질 수도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전에 입은 부상으로 인해  자신의 신체 일부분의 민감도가 증가하여 그 부분에 타투시술을 받을때 고통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또한 개인별 피부의 두께에 따라서도 고통이 달라집니다.


타투의 고통은 뼈 윗쪽에 받을때 좀 더 고통이 심해지기도 합니다. 예를 들자면 손가락 같은 부분이요. 그리고 타투의 사이즈에 따라 고통은 증가합니다. 특히 복잡한 도안일수록 아픔은 증가하지요. 타투가 복잡하고 음영이 많고,  색이 많을 수록 다양한 종류의 바늘이 필요하고  결국 이것은 고통으로 연결됩니다. 


나이? 나이가 어릴 수록 타투 시술 시 받는 고통은 적어집니다.  탄력이 좋은 피부는 잉크를 잘 흡수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미성년자의 타투는 엄격히 금지되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첨부파일 allef-vinicius-hxNiXP498UI-unsplash.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