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2019 Langfang International Tattoo Convention

작성자 타투매거진(ip:)

작성일 2021-05-20

조회 1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랑팡 중국 타투 컨벤션


2019 Langfang International Tattoo Convention









2019년 5월 4, 5, 6일 허베이성 랑팡에서 개최된 14회 랑팡 국제 타투 컨벤션. 벌써 14번째 개최되는 중국 랑팡 국제 타투 컨벤션은 올해도 역시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행사였다. 타투 아티스트들의 부스만 400여 개, 그 외에도 1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부스들로 부스 참가 인원만 2500여 명 남짓이니 개인적으로 랑팡 국제 타투 컨벤션은 행사 규모로서는 세계 최고라고 생각한다.


물론 좋은 컨벤션은 규모가 결정하는 것은 아니다. 얼마나 좋은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지, 행사는 원활하게 진행이 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주는지 등 또한 좋은 컨벤션을 이루는 요소라고 생각한다.










컨벤션을 참가하거나 관람하는 사람들은 여러 목적으로 이루어져 있다. 입상하기 위해 여러 아티스트들의 작업 모습을 보며 새로운 배움과 열정을 얻기 위해, 많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교류를 위해, 자신을 광고하기 위해, 작업으로 돈을 벌기 위해 등 각자 다른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타투 컨벤션에 참가 또는 관람을 하지만 대다수의 타투 컨벤션은 모두가 원하는 모든 욕구를 다 채워주기는 어렵다.







하지만 2019 랑팡 타투 컨벤션은 이런 모두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가히 최고의 컨벤션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하루를 꼬박 걸어야 구석구석 다 찾아 볼 정도의 큰 규모와 다양한 참가자들의 모습, 타투 뿐만이 아닌 자동차, 바이크, 공연, 전시 등의 다양한 볼거리들과 함께 새로운 장르의 소개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업 관람 등 랑팡 컨벤션은 타투를 사랑하고 관심이 있다면 꼭 봐야 하는 컨벤션임에 틀림없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너무 넓고 많은 인파 때문에 오는 산만함이다. 다른 여러 컨벤션의 주인공이 타투이스트라고 한다면 랑팡 타투 컨벤션은 그 주인공이 조금 퇴색된 느낌이 든다고 할까. 너무 많은 볼거리를 만들다 보니 소음이 심하고 타투에 집중할 수 없을 만큼 혼란스러운 점은 살짝 아쉬운 점이다.









마지막으로 타투 컨벤션에 언젠가 참가 또는 관람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조언하자면 참가나 관람하기 앞서 본인이 컨벤션에서 얻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충분히 이해하고 어떤 컨벤션이라 할지라도 본인에게는 최고의 컨벤션이 될 수 있고 최고의 컨벤션으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 TATTOO TRIBAL VOL.5






첨부파일 2019랑팡1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