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뮤지션이 사랑한 타투 - Ed Sheeran

작성자 타투매거진(ip:)

작성일 2021-05-21

조회 1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뮤지션이 사랑한 타투


Ed Sheeran






음악과 타투는 어떤 연결고리가 있을까요? 왜 뮤지션들에게서 많은 타투를 찾아볼 수 있는 걸까요? 자신의 내적 영역을 어떠한 매개체를 통해 표현하는 예술. 그림, 사진, 음악, 타투 등 그 의미는 같은 맥락이라 생각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뮤지션들은 같은 의미의 과정을 가진 타투 또한 '나'를 표현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에 익숙한 것이겠죠?







뮤지션이 사랑한 타투 '에드시런'입니다.


에드워드 크리스토퍼 시런 (Edward Christopher Sheeran) 1991년 2월 17일생으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에드 시런의 음악은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음악과 함께 큰 이슈가 된 것이 있습니다.


바로 타투입니다. 자유롭게 '나'를 표현하는 그의 성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에드시런의 타투입니다. 그가 새긴 타투에는 다채로운 컬러와 자유로운 도안들이 특징적입니다. 에드 시런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새긴 타투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는 현재 100개가 넘는 타투를 가지고 있으며 하나하나의 타투마다 다 다른 의미를 품고 있다고 하네요.







그의 팔에 새긴 퍼즐 타투는 채워진 퍼즐 조각과 빈 조각이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그는 친구와 그의 미래의 와이프를 위한 빈 조각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그의 팔에 새긴 테디베어 타투는 테디라는 그의 학교 때 별명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그의 특별한 타투는 'HEINZ KETCHUP'. 사진 속 에드 시런 왼쪽 팔에 새겨진 하인즈 케첩 타투가 보이시나요? 하인즈 케첩 라벨을 모티브로 한 그의 타투는 케첩을 좋아하는 마음에서 이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그의 가슴 사자 타투는 영국의 축구팀 로고를 모티브로 하여 새겼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다른 타투 중에서는 그의 노래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 타투를 새긴 것이 많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에드 시런은 장화 신은 고양이, 펭귄, 복싱 글러브, 캐나다 단풍잎 등 다양한 타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 개 발자국 타투는 그의 첫 번째 타투이고, 이 외에 모든 타투들 또한 하나하나 특별한 추억과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에드 시런은 한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못생기고 슬픈 사람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모든 추억을 나에게 남길 것이기 때문이다."


가장 매력적인 타투가 이처럼 나의 이야기가 담긴 타투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잊지 못할 그리고 잊고 싶지 않은 추억이나 이야기가 있다면 타투로 담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미지출처 instagram/teddysphotos)






첨부파일 에드시런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