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COVER MODEL - Josh Mario John

작성자 타투매거진(ip:)

작성일 2021-05-20

조회 1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COVER MODEL


Josh Mario John






모델 및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백만명이 넘는 인기 소셜 미디어 스타 '조쉬'를 만나다.


자기소개 부탁해요


"캐나다 북부 온타리오에서 태어나 지금은 모델 및 브랜드 홍보대사로 백만명이 넘는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조쉬 마리오 존입니다. 카르멘 덴오레피스와 같은 유명 패션모델과 함께 일했으며 브루스 웨버의 촬영에도 참여하였고, 디젤, 몬타우크, 파이렉스 오리지널, 나파피리, 버팔로 및 하우스 99 등 여러 브랜드의 홍보물과 소셜네트워크 캠페인에 참여했어요.


또한 심리학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어서 각종 복지 증진이나 동물보호, 유방암, 에이즈 환자를 위한 기금 마련 등의 캠페인이나 자원봉사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고, 최근에는 대학에서 심리학 과정을 가르치고 있어요."







어떻게 모델을 시작하게 되었나요


"저의 모들로서의 첫 걸음은 다른 사람보다 늦게 시작되었어요. 그 당시에 인기 있었던 TV쇼 Sons of Anarchy와 Vikings에 저랑 굉장히 닮은 주인공을 보면서 모델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어 32살에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을 하였고, 곧 패션계에서 제가 가진 타투와 수염은 사람들에게 큰 이목을 끌게 되었어요. 사실 저는 내향적인 성격이었으나 모델 일을 하게 되면서 외향적인 성격으로 바뀌게 되었으며 자신감 또한 많이 얻게 되었고, 개인적으로 모델 일은 저를 좀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게 도와주었다고 생각해요."


어떤 브랜드들과 함께 일을 해왔나요


"저는 모델 그리고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일할 수 있어서 상당히 운이 좋았다고 생각해요. 대표 브랜드로 패션 쪽은 디젤, 나파피리, 버팔로 같은 브랜드와 일 했으며, 블루, 로레알, 할리데이비슨, 레전더리 픽처스와 같은 패션 이외의 브랜드와 함께 일을 했어요."







인기 모델이자 소셜미디어 1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데 그 후 삶이 바뀌었나요


"제 일상은 그다지 바뀌지 않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여전히 풀 타임으로 일하며 작은 마을에서 살고 있어요. 하지만 소셜미디어로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인간 관계가 넓어지고 많은 곳을 여행할 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같은 소셜 미디어는 매우 피상적이며 거짓된 현실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소셜 미디어와 제 현실의 생활을 완전히 분리하는 삶을 살려고 노력하여 삶의 의미를 느끼는 중요한 관점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모델 일을 하면서 가장 멋졌던 일이 무엇인가요


"가장 좋아했던 일은 블루 이시가렛과 함께 한 최근의 캠페인이에요. 왜냐하면 제 아내와 부모님을 데려올 수 있었기 때무이죠. 부모님의 꿈 중의 하나가 그랜드 캐니언을 여행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제 아내와 저는 그 끔울 이루어 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이 일은 모델로서 성취감보다는 제 개인적인 성취감이지만 부모님의 행복한 얼굴로 보는 것은 그 무엇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이라고 생각해요."


모델을 시작할 때 타투를 가지고 있었나요


"처음 모델 일을 시작했을 때 저는 비교적 많은 타투를 가지고 있었어요. 저에게 타투는 모델 일을 시작하게 해 주는 문을 열어주었다고 생각해요. 전 전형적인 모델들처럼 보이지 않았고, 저의 독특한 느낌은 많은 사진작가들에게 관심을 받았고 그들은 저와 함께 일을 하기를 원했어요. 이것은 모델 일을 하는데 상당한 이점이 되었고, 저를 모델로 성장하게 해준 발판이 되었어요. 지금도 많은 브랜드가 제가 가지고 있는 타투와 수염에 매력을 느껴 모델 문의를 하고 있어요."







몇 개의 타투를 가지고 있나요? 각각의 타투들이 가지고 있는 의미가 있나요


"솔직히 더는 모르겠어요! 15년 동안 타투를 계속 해왔기 때문에 점점 타투들이 큰 문양의 일부처럼 되어가고 있어서 더 이상 타투가 몇 개 인지 세기가 어려워졌어요. 이런 점이 타투의 매력이라고 생각하지만요. 전 언제나 몸에 많은 타투가 있는 것을 좋아했어요. 하지만 제 타투에 모두 의미가 있는 척은 하고 싶지 않아요. 몇 개의 타투는 제 와이프의 이름과 할머니가 스케치한 꽃 그림과의 콜라주이지만 제 몸의 대부분의 타투는 그 타투가 가진 스타일과 이미지가 마음에 들기 때문에 택한 것이에요.


제 타투는 대부분 선이 굵고 심플한 디자인의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스타일로 오래 되었고 유행을 타지 않는 부분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기에 앞으로도 트레디셔널 아메리칸 스타일을 추구할거에요.


최근에 저에게 처음 타투를 해주었던 서드베리의 타투이스트 데니스 프레보스트에게 연락하여 15년 전에 시작했던 타투 작업을 끝내기로 했고, 저는 정말 이 작업이 기다려져요!"


사회 봉사나 자선 활동을 많이 하고 계시는데 이유가 있나요


"개인적으로 공인들은 긍정적인 롤 모델이나 리더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들은 일반 사람들에게 주로 받는 쪽이기 때문에 어떤 형태로  돌려주는 것은 좋은 일이죠. 저의 경우는 15년 동안 사회 봉사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자선이나 봉사활동이라는 개념은 자연스러운 생활이기도 해요."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간헐적 금식을 하고 있어요. 18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나서 음식응ㄹ 조금 섭취하고 있어요. 이것은 모델 일을 위해 여행을 하는 중에 다이어트를 쉽게 할 수 있게 해줘요. 건강을 유지하고 깨끗하고 영양이 잘 잡힌 식사는 즐거운 일상 생활을 만들어 준다고 생각해요."


타투 모델 지망생들에게 하고 싶은 조언 부탁드려요


"가장 좋은 어드바이스는 타투 모델이라는 것에 사로 잡히지 않는 것이에요. 사로 잡히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타투가 아닌 당신을 볼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매력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사람들은 빠르게 질리고 늘 새로운 것을 찾기에 타투에만 집착하는 것보다는 이것을 초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타투는 저의 일부부인이지만 이것은 저의 일부분일 뿐 저 자신이 될 수 없거든요."


- TATTOO TRIBAL VOL.5






첨부파일 조쉬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