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중국 타투샵 탐방 ZY TATTOO

작성자 타투매거진(ip:)

작성일 2021-05-19

조회 1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중국 타투샵 탐방


ZY TATTOO










ZY는 중국의 타투문화의 발전을 위해 늘 노력하고 있는 중국의 손꼽히는 타투샵입니다. ZY타투는 창의성과 절대적인 신념을 가지고 활동을 하고 있으며, 타투 문화 발전을 위해 타투 컨벤션에 심사위원부터 타투 공개 세미나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타투의 어원의 유래인 tatau의 앞부분 ta는 피부를 찌를 때 나는 소리, 뒷부분 tau는 피부가 느끼는 충격과 통각을 말한다고 하며, 이를 합쳐서 '충격의 기록'이라는 뜻을 가졌으며, ZY 타투는 타투는 손님과 타투이스트의 영혼의 접촉'이라고 생각하며, 이것은 손님과 작업자가 모두 신뢰하는 첫걸음이자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또한, ZY타투의 모든 디자인은 존재의 가치를 중시하고 그 디자인에 영혼을 불어 넣어주려고 항시 노력하기에 손님과 타투이스트가 만족하는 타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ZY 타투샵은 180평의 규모의 샵으로 큰 규모와 화려하고 웅장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위해 많은 편의시설을 담았다고 합니다. 또한, 180여 평의 샵 내부에는 타투뿐이 아닌 여러 예술품을 엿볼 수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예술 인재를 발굴하여 그 인재들의 조각, 그림, 공예 등의 작품들을 샵에 전시하고 대리판매도 해주면서 중국 예술 문화에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으며, 여러 장르의 예술가들과의 교류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예술 문화에 있는 서로를 존중하고 함께 발전하는 모습들을 대중들에게 보이고 싶은 그들만의 방식이라 합니다.







 · 타투이스트 DAQI


어릴 적부터 그림을 배웠고 중국 4대 미술대학인 Lu Xun Academy of Fine Arts 대학원을 졸업할 만큼 탄탄한 그림 실력을 가진 DAQI는 유럽과 한국 스타일 타투를 선호하여 그림과 타투의 완벽한 결합을 추구하고 노력하며 표현을 하는
예술가입니다.







· 타투이스트 YANG


경력 10년의 타투이스트 BIN은 2006년 북경 중앙 민족 대학 유화과를 졸업했으며 대학 시절부터 타투를 배우며 타투와 유화를 접목해 유럽풍의 그림과 조각, 인물화로 중국 내에서 손꼽히는 아티스트입니다







· 타투이스트 BIN


10년의 경력을 가진 BIN은 어릴 때부터 그림에 남다른 재주를 보였으며, 현재는 이레즈미에 매력에 빠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용과 물고기의 도안에 대하여는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배포 있는 베테랑의 예술가이기도 합니다.







· 타투이스트 Hai Dong


7년의 경력으로 전통 이레즈미를 주 장르로 하고 있으며, 유소년 때부터 그림에 빠지게 되었으며 우연히 접한 타투에 매력을 느껴 타투를 배우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는 타투는 일종의 신앙이라고 생각하며, 타투 하나하나마다 의미와 영혼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 TATTOO TRIBAL VOL.4






첨부파일 중국샵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