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타투이스트 혼마 인터뷰

작성자 타투매거진(ip:)

작성일 2021-05-24

조회 3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인터뷰


타투이스트 혼마






지금부터 한 번쯤은 봤을 애니메이션 작품이 타투로 등장합니다. 나의 인생 애니메이션을 타투로 마주할 지금! 타투이스트 혼마의 이야기와 그의 작품을 만나고,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매력까지 함께 전합니다.








타투이스트 혼마님, 인사 부탁드립니다.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혼마입니다. 혼마라는 이름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혼마는 타투를 배우던 때에 일본행이 예정되어 있었고, 일본에서 활동할 때 어떤 닉네임을 사용할지 고민을 했습니다. 예전에 봤던 일본 예능 프로그램 유행어인 혼마야?를 떠올렸고, 그렇게 오사카 방언이기도 한 '진짜'라는 뜻의 혼마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현지 반응은 활동명으로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했지만, 찾아주시는 분들이 오히려 잘 기억해 주시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쭉 혼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내가 사는 동네, 내가 일을 하는 곳을 옮기는 것은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혼마님의 일본행. 가장 확신을 갖게 해준 것이 무엇인가요?


"어렸을 때부터 일본 만화나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일본과 관련된 개인적인 여러 관계들이 많았지만 제가 일본행을 택한 가장 큰 계기는 지금의 아내를 만난 것입니다. 일본인 아내와 함께 일본에서의 거주를 계획하고 현재까지 그것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내를 만나 일본으로 오게 된 것이 이 큰 결정의 가장 큰 계기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반가운 애니 작품들이 많습니다. 유난히 시선을 모으는 혼마님의 애니타투 작품들.








혼마님에게 애니메이션 타투는 어떤 의미인가요?


"だいすき!!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합니다. 애니메이션 자체를 좋아하기 때문에 애니타투 작업에도 그 영향이 미칩니다. 그래서 애니메이션타투 의뢰가 오면, 어떤 작업보다 설레고 신나네요!"


타투를 처음 접하고부터 지금의 시간까지 많은 노력과 발전이 함께 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타투이스트 혼마의 첫 시작과 현재는 어떠한가요?


"고등학교 졸업 직전 우연히 뉴스쿨타투를 접했습니다. 인터넷에서 딱 그 타투를 본 순간, 정말 예쁘다! 그리고 나도 하고 싶다! 이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나선 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두 시간이 넘는 거리에 있는 샵을 찾아가 타투를 받고 왔습니다. 이것이 저의 처음이며 그렇게 타투라는 것을 접하고 경험하였습니다. 그 후로 타투의 매력에 빠져서 작업자의 꿈을 키웠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저는 나만의 스타일을 찾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타투 작품부터 미술작품, 애니메이션 그리고 일상과 자연 속, 모든 것에서 영감을 찾고, 또 나만의 무언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중, 이것이 저의 현재입니다."


타투매거진 독자들에게


"감사합니다. 한국도 일본도,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이 시기에 모두 건강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서 이 시기 잘 이겨내길 바랍니다. 마스크 없는 일상, 편하게 한국에 갈 수 있는 날이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혼마.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